[방콕여행] 헬스랜드 아속점 (Health Land Asoke, Bangkok Travel)

Posted by sizac
2015. 11. 23. 08:53 Travel Story/- Thailand


헬스랜드 아속점 (Health Land Asoke).

 

헬스랜드는 1999년에 생겨났으며 태국 최고의 스파 & 마사지 브랜드 업체이다.

커다란 건물과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성수기 저녁시간 피크타임만 피하고 가면 예약없이도 쉽게 마시지를 받을 수 있다.

    

   

 

 

 

헬스랜드 아속점 (Health Land Asoke) 찾아가는 방법

  

아속역(Asoke BTS Station)에서 비교적 찾아가기가 쉽다.

아속역에서 나와 터미널21백화점(Terminal21)과 로빈손몰(Robinson) 사이의 소이 19길을 따라서 쭉 올라가다 보면

헬스랜드 아속점으로 가는 푯말이 보인다. 아속역에서 도보로 10분내의 거리이다.

모르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봐도 가르쳐 줄만큼 유명한 마사지업체이다.

   

 

  

 

헬스랜드 (Health Land) 주요 마사지 가격

 

Aromatherapy Body Massage (아로마오일마사지) : 1시간 30분 - 950바트

Traditional Thai Massage (타이전통마사지) : 2시간 - 500바트 (실속있는 가격이라서 많은 관광객들이 이용하는 마사지)

Therapeutic Massage (치료마사지) : 1시간 - 350바트

Foot Reflexology (발마사지) : 1시간 - 300바트

Body Polish (바디폴리쉬) : 1시간 - 850바트

Facial Treatment (페이셜 트리트먼트) : 1시간 ~ 1시간 30분 - 1500바트 ~ 3500바트

Thai Herbal Compress (타이허브압축) : 2시간 - 800바트

Tourmaline Sauna (전기석사우나) : 1시간 - 300바트

기타 패키지 스파 & 마사지 등

 

 

 

  

머물고 있던 그랜드 머큐어 아속 레지던스 호텔(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방콕 도착 후 제일 먼저 다녀간 헬스랜드 아속점. 

9층 정도되는 높이 건물로 소문대로 화려한 인테리어와 엄청난 규모의 스파 & 마사지업체였다.

큰 건물만큼 마사지사들도 많고 안내 데스크에 상주하는 직원들도 많았다.

  

   

 

 

헬스랜드 야외 광고표지.

 

 

 

 

헬스랜드 야외간판.

큼직한 간판들이 있어 밤에 가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안내 데스크가 있는 헬스랜드의 로비층 대기쇼파들.

 

 

 

 

저녁 6시경. 예약을 하지 않고 갔음에도 10여분 정도 대기하고 있다가 마사지사의 안내에 따라 마시지실로 입장!!!

  

 

  

    

여기서 마사지사의 안내에 따라 각자 신발을 벗어 보관하고, 슬리퍼로 갈아신은 뒤 마사지방으로 입장한다.

할인쿠폰이 있어서 2시간에 500바트 타이전통마사지를 400바트로 받을 수 있었다.

 

마사지방으로 안내받은 뒤 탈의 후, 준비되어 있는 태국 마시지 전통복장으로 갈아입고 옆드려 있으면 마사지가 시작된다. 

마사지 받는 중간중간 마사지사들의 수다떠는 것을 제외하면 무난하게 마사지를 잘 받았다.

대형 스파 & 마사지 체인점이라 마사지사들의 실력은 대부분 평균이상은 하는 것 같았다.

 

100% 만족은 못하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다. 마사지방 시설도 단독으로 되어 있고 깔끔했으며,

방콕으로 오는 여정의 피로를 나름 해소할 수 있었다.

 

팁은 시간당 50바트정도 계산해서 두시간이니 100바트를 줬다.

       

어디를 가더라도 받는 사람마다 호불호가 뚜렷하게 갈리는 마사지.

사람들의 마사지업체의 평가는 아마도 맛집보다 더 많은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다.

마사지는 마사지사가 실시간으로 직접하는 만큼 당일 컨디션 등 수많은 경우의 수가 있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