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위치 좋고 저렴한 숙소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 (Escario Central Hotel, Cebu Travel)

Posted by sizac
2016. 1. 14. 05:04 Travel Story/- Philippines


컴퓨터 속에 저장되어 있던 여행사진들을 정리하다 눈에 띈 필리핀 세부여행(Cebu Travel, Philippines) 사진들.

      

필리핀에는 2014년 7월 후반부터 8월 초까지 10박 11일 일정으로 다녀 왔으며, 마닐라(Manila)에서 2박 3일, 세부(Cebu)에서 3박 4일 , 팔라완(Palawan)에서 4박 5일을 지냈습니다. 예전부터 일때문에 필리핀은 수차례 왔다갔다하며 올 때마다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달 이상을 보냈지만 제대로 된 필리핀 여행을 못했기에 여름 휴가시즌에 시간을 내서 다녀 왔었네요.

   

마닐라에서는 현지에 살고 있는 한국인 친구네 아파트에서 머물렀으며, 세부여행때는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Escario Central Hotel)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의 친절한 직원들

 

 

     

마닐라에서 2박 3일간 지내면서 그린밸드(Geeenbelt), 보니파시오 하이스트리트(Bonifacio High Street), SM몰, 팍상한폭포(Pagsanjan Falls) 등을 둘러 보고 다음행선지인 세부로 출발!!!

   

세부퍼시픽항공(Cebu Pacific Air) 비행기에서 내려다보이는 세부 막탄(Mactan, Cebu)의 맑은 바닷물. 그당시 세부는 초행길이라 더 멋져보였습니다. 마닐라에서는 구경하기 힘든 광경이지요.

      

     

   

세부에서 3박 4일간 지낸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 (Escario Central Hotel)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은 막탄 세부 국제공항(Cebu Mactan International Airport)에서 택시를 타고 한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가 안막히면 30분에도 가는 길이라는데 안막힐리가 없지요.

   

유명한 5성급 고급호텔이 아니라서 택시탈 때 기사분이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는 주소나 지도를 함께 보여줘야 겠지요. 바가지 쓰지 마시고 미터요금으로 가는지 꼭 확인하세요.  

     

        

* 주소 : Escario Central, N. Escario St. Camputhaw, Cebu City 6000, Philippines

  

*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 공항 셔틀 서비스 제공

 

* 빈객실이 충분히 있을시 얼리체크인(Early check-in), 레이트체크아웃(Late check-out) 가능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숙박비임에도 쾌적하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호텔이며, 필리핀에 있으면서 무료 와이파이가 가장 잘 터졌던 곳이기도 합니다. 객실에서도 빵빵~~~

   

객실 입구마다 재털이겸 휴지통이 있어 흡연자분들은 편할 듯하네요. 

 

          

  

객실은 모두 단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뿐이라 층간소음 걱정안하셔도 되겠지요. 객실간 소음도 없었습니다)

 

들이 많이 다니는 대로와 유흥가와 조금 떨어져 있어 밤에는 조용합니다. 단, 밤에 고양이 몇마리가 돌아 다니는데 먹을거 주면 안되요. 한번 주고나면 문앞에 서서 먹을거 더달라고 한동안 계속 울더라구요. 

   

   

  

깨끗한 객실간 통로

 

 

 

호텔 한쪽에 있는 아담한 정원

 

 

          

2012년도에 지어져서 비교적 깔끔했던 객실.

   

단, 객실 내부는 한국의 모텔같은 수준이라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 가격대비 깔끔하고 괜찮은 곳이라는 말이지, 비싼 고급 리조트와 비교하면 안됩니다. 그냥 "게스트하우스 보다는 좋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가시면 편합니다.

           

객실 안에는 LCD TV, 에어콘, 책상, 헤어드라이기, 샤워실(화장실) 등 기본적으로 있을 건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수압이 조금 약하고 물이 빨리 안빠지는데, 이 문제는 필리핀 5성급 리조트에 가더라도 빈번히 일어나는 일이기에 패스... 

     

        

  

객실 안에서 마신 커다란 산미구엘 필센(San Miguel pale pilsen)

 

  

  

지내는 동안 인상한번 안찌푸리고 친절했던 선남선녀 직원들.

영어 발음도 좋더라구요.

  

  

 

무기력하게 축늘어진 강아지 ^^ 따뜻한 동남아시아 어디를 가든지 있는 볼 수 있지요.

 

 

  

3박 4일간 편안하게 머물다 간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 (Escario Central Hotel)

       

필리핀에서 지내면서 크고 작은 리조트와 호텔들을 다녀 보았는데, 여기는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입구 주변에 맥도날드(McDonald's), 졸리비(Jollibee), 차우킹(Chowking) 등 패스트푸드점과 세븐일레븐(7 Eleven) 편의점이 있고, 아얄라몰(Ayala)과 로컬 마사지샵이 가까이 있어 위치가 좋았으며 택시 잡기도 편했습니다. 또한 깔끔하고 조용한 룸컨디션과 친절한 직원 덕분에 지내는 동안 크게 불편한 점이 없었네요.

  

호텔은 잠만자는 곳이다! 호텔에 투자하는 비용과 머무는 시간이 아까우신 분! 이곳은 세부에 머무는 내내 바다 액티비티와 시티투어, 쇼핑, 밤문화를 열심히 즐기길 원하는 활동적인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화려한 조식과 커다란 수영장이 있는 곳에서 편한하게 휴양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분들은 이곳보다는 막탄에 있는 고급 리조트로!!!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