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Story/- Philippines

[세부여행] 대형 쇼핑센터 아얄라몰 (Ayala center, Cebu Travel)

반응형

필리핀 세부(Cebu, Philippines)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 아얄라몰(Ayala center)

 

세부에 와서 호핑투어(Hopping Tour)를 다녀온 다음 날에 간 곳입니다. 세부의 주요 소핑몰로는 막탄에 있는 마리나몰(Marina Mall, Mactan), 세부시티에 있는 SM몰(SM City), 아얄라몰(Ayala Center), 파크몰(Park Mall) 등이 있는데, 인기도 많고 머물고 있는 호텔과 제일 가깝기도 해서 아얄로몰로 갔습니다.  

  

   

    

세부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를 자랑하는 럭셔리 복합 쇼핑몰 아얄라몰

  

이곳이 초행길이면 여기저기 헤매지 말고 안내 데스크로 가서 지도 한장을 챙기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 주소 : Cebu Business Park, Archbishop Reyes Avenue, Cebu City 6000, Cardinal Rosales Ave, Cebu, Philippines

  

 

* 영업시간 

 

- 일요일 ~ 목요일 오전 10시 ~ 밤 9시 (Sunday to Thursday 10:00 AM to 09:00 PM)

-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0시 ~ 밤10시 (Friday to Saturday 10:00AM to 10:00PM)

 

 

* 세부 아얄라몰과 가까운 호텔

 

- 메리어트 세부시티 Marriott Cebu City

- 레드 플래닛 세부 Red Planet Cebu

- 만다린 플라자 호텔 Mandarin Plaza Hotel

- 세부 파크레인 인터내셔널 호텔 Cebu Parklane International Hotel

- 다이아몬드 스위트 & 레지던스 Diamond Suites And Residences

- 퀘스트 호텔 세부 Quest Hotel Cebu

- 골든 프린스 호텔 & 스위트 Golden Prince Hotel and Suites

- 호텔 엘리자베스 세부 Hotel Elizabeth Cebu

- MJ 호텔 & 스위트 MJ Hotel & Suites

- 월컴호텔 Wellcôme Hotel

- 에스카리오 센트럴 호텔 Escario Central Hotel

 

 

  

 

    

아얄라몰은 넓직한 공간에 외부 조경도 신경을 많이 써서 공원처럼 편안했습니다. 여행객들의 편안한 휴식처,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 아이들의 놀이터로도 손색이 없겠어요. 

  

어제 호핑투어를 마시고 저녁식사도 하고 마사지도 받을겸 겸사겸사 SM 몰(SM City)로 갔는데 복잡하고 어수선한 분위기에 실망을 조금 했는데 역시 아얄라몰이 인기가 더 높은 이유가 있었네요. SM몰에서는 택시 잡기도 엄청 힘들지요.

  

  

   

시원시원한 분위기

  

규모가 엄청 크기 때문에 하루 만에 전부 다 둘러 본다는 것은 무리일 것 같네요.

   

  

 

멋진 분수와 넓은 공원을 병풍처럼 두르고 있는 아얄라몰. 이 주변에는 많은 레스토랑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에서 편안한 휴식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지요.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맛집들도 군데군데 있습니다.

   

 

 

아얄라몰은 환율이 비교적 좋아서 여행객들이 환전을 하러 자주 다녀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 아얄라몰 환전소

 

- 1층 : 인포메이션 데스크 환전소 (로비 중앙)

- 3층 : Metro Department Store 환전소

- 4층 : Services 센터 입구 환전소 

   

층마다 환율은 조금씩 차이가 나며, 환전소를 찾기 힘드시면 안내 데스크로 가서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겠지요.

  

  

   

한적한 분위기에 쇼핑하고 식사하는 재미가 절로 나는 곳

 

동남아의 뜨거운 햇살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아얄라몰 내부로!!! 내부는 에어콘에 빵빵해서 더위를 식히기 좋습니다. 

  

   

  

한국보다 필리핀 현지에서 인기가 더 좋아 보이는 본촌치킨(BonChon Chicken)도 있네요.

 

 

 

버블티로 유명한 다카시(DAKASI) ^^

 

 

 

맛있는 수제 햄버거 전문 레스토랑 아미 네이비(ARMY NAVY)

 

 

  

3단 패티로 만들어진 BULLY BOY BURGER.

 

아미 네이비(ARMY NAVY)는 아얄라몰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쥬얼이 엄청난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지요.

 

 

 

대형 햄버거 사진의 유혹에 이끌려 들어가서 직접 BULLY BOY BURGER를 먹어 봤지요. 

 

패티 3장의 위력... 한입에 다 안들어가서 잘라서 먹었네요. 물론 가격이 조금 있긴 하지만 필리핀 패스트푸드점 졸리비에서 나오는 햄버거와는 비교불가!!! 햄버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져 한끼 대용로도 좋습니다.

 

아얄라몰에 오신 분들 중에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