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여행] 정실론에 있는 태국음식점 르 시암 (Le Siam, Jungceylon, Patong, Phuket Travel)

Posted by sizac
2016. 1. 2. 16:15 Travel Story/- Thailand


푸켓(Phuket) 빠통(Patong)의 대형 쇼핑센터 정실론(Jungceylon)에 있는 르 시암 (Le Siam)

     

르 시암은 푸켓에서의 둘째 날 오후 정실론에서 얼굴 마사지를 받고 들어간 곳입니다. 

  

똠양꿍(tom yum kung), 팟타이(pad thai), 쏨땀(somtam), 뿌팟퐁커리(Crab Stir Fried with Curry Powder) 등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며, 푸켓의 무더운 열기를 피해서 시원한 맥주나 땡모반 한잔을 마시고 가도 괜찮은 곳입니다.    

   

    

   

Le Siam

 

Thai Fine Cuisine

    

푸켓에서 태국 요리를 하는 음식점들은 많이 있지만 허름하고 후덥지근한 곳에서 다닥다닥 붙어서 먹는 것보다 시원한 에어콘 바람 아래서 쾌적하고 깔끔하고 넓직한 테이블에서 태국 요리를 맛보길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레스토랑입니다.

   

 

 

르 시암은 정실론 1층에 커다란 정크선이 있는 분수 광장(The Port) 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정실론을 돌아다니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실론 주변을 배회하다가 무더위에 지쳐서 들어오는 분들도 꽤 되겠지요 ^^ 

 

 

* 르 시암 주소 : Jungceylon Shopping Complex2101 Silang Boulevard 181 Rat-U-Thit 200 Pee Rd. Patong, Phuket 83150 Thailand

 

* 르 시암 운영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깔끔한 유니폼을 입고 르 시암 메뉴를 홍보하고 있는 여직원

   

밖에서 볼 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서 아주 비싸보일 수도 있지만 비교적 적당한 가격입니다.  

       

      

     

귀여운 태국 전통 인형들.

 

자세히 보면 여자는 인어고, 남자는 도깨비 같네요. (발가락 엄청 길어... ... 징그럽네요)

    

레스토랑 내부는 태국 전통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실내 장식을 멋드러지게 해놨더라구요.

       

    

  

붉은 색 계열의 의자와 식탁들 때문에 중국 분위기도 살짝 풍겼습니다.

  

 

 

늦은 오후, 저녁식사 시간 전에 들어가서 손님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레스토랑이 이뻐서 주문을 받기 전에 사진 몇장 찍었어요. 

 

 

   

이쁘게 꾸며놓은 테이블

    

   

 

더위야 가라~

 

일단 다른 장점을 다 재쳐두고... 이곳은 에어콘 바람이 빵빵... 시원시원해서 좋았네요.

  

   

 

방콕 짜뚜짝시장에 갔을때 간식으로 맛있게 먹은 스프링롤을 여기에서 또 맛보네요. 

 

 

 

맛있는 돼지고기와 함께 나온 쏨땀(somtam)

   

바나나잎에 쌓여있는 쫀득쫀득한 찹쌀밥은 하나 추가!!! (밥돌이인지라...) 

   

  

 

파인애플 속에 수많은 재료들이 첨가가 된 볶음밥

 

고슬고슬한 볶음밥!!! 먹을만 합니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던 모닝글로리(Morning Glory)

 

모닝글로리는 동남아 어디를 가든 맛있더라구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열대 채소인데 한국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지요.

 

 

 

아삭아삭한 숙주가 있는 팟타이(Pad thai)

 

주문한 요리들이 모두 하얀접시에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네요.

    

     

 

마지막 디지트로 시킨 코코넛 아이스크림

 

어린 코코넛 통안에 아이스크림을 넣고 주변에 동그랗게 찹쌀밥, 젤리, 과일 등으로 이쁘게 꾸며서 나온 디저트. 쫄깃쫄깃한 코코넛 과육과 함께 먹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은 별미입니다!!!

  

   

  

르 시암 (Le Siam)

 

나오는 음식의 양은 많지 않았으나 맛이 깔끔 했으며, 가격도 적당해서 무난하게 한끼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던 곳입니다. 시원하고 분위기 있는 곳에서 태국 요리를 맛보실 분들은 르 시암으로 ...

Secret